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전자, 국내 곳곳 ‘브랜드 리인벤트’ 시동…“고객 소통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가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전자는 10일부터 약 2달간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거점 17곳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Life’s ..

      산업·IT2023-05-10

      뉴스 상세보기
    • LG전자, 고객 소통 강화…“新가전 아이디어 발굴”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LG전자가 신가전 발굴을 위해 ‘LG고객 자문단’과 함께 제품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LG전자는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신(新)가전 고객 자문단’과 워크숍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자문단은 LG전자의 융복합 연구개발(R&D) 역량과 사업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장을 관람했다. 또 박희욱 LG전자 H&A상품기획담당 상무 등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신제품 아이디어, 제품 개선 아이디어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앞서 LG전자는 지난 7월 자문단 ..

      산업·IT2019-1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 소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 소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